아름다워지기 위한 여성의 욕구는 어디까지일까? 아마도 끝이 없을 것이다. 그러기에 수 많은 성형외과들이 생겨나고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이제는 남녀가 구분이 없을 정도이지만 특히 각진 턱을 가진 여성들의 경우 뼈를 깎는 성형수술을 통해서라도 부드러운 모습과 여성스러움을 가지려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이렇듯 뼈를 깎는 수술을 없이 한방 침만으로도 얼굴의 윤곽을 부드럽게 해주는 일명 안면성형침이 본국의 한방의료계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안면성형침은 각진 얼굴을 부드러운 윤곽선을 나타내게 보여줄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이나 안면축소, 동안피부도 만들어 내기 때문에 여성들에게는 1석3조의 기쁨으로 다가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렇듯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 같은 안면성형침이 북가주에서도 펼쳐진다.
바로 한국에서 20년 넘게 한의술에 매진한 오민주 한의사가 북가주에서 그 신기의 한의술을 펼쳐 보이고 있는 것이다.
한국 동국대학교 한의과대학과 동국대 한의과대학원을 졸업(한방부인과 석사)한 오민주 한의사는 한국에서 활동하는 동안 한방내과 전문의과정을 수료하는 것은 물론 부산 고려한방병원 과장과 의무원장을 역임했으며 이후 그의 한의술을 서울로까지 알려지면서 서울 압구정에서 비만과 피부 및 안면주름침을 전문으로 하는 동원미즈한의원 원장으로 활동했다.
또한 대한한의학회 정회원과 한방성형학회 정회원으로 활동하면서 같은 증상에 대해 다른 진료를 통해 그 차이를 느낄 수 있는 한의술을 시현하고 있다.
그러기에 오민주 한의사는 여성들의 비만과 피부 및 아름다움을 지키는데 자신하고 있다.
사람들의 몸은 나이가 들면서 근육이나 진피층이 늘어지게 되면서 표피가 늘어나게 되는데 이를 통해 주름이 생기게 된다. 안면성형침은 바로 이처럼 늘어난 피부로 주름이 생긴 상황에서 안면의 주요 부위를 자극해 표층 근건막의 노화를 늦추고, 늘어진 안면 표정근을 수축시키며 국소적으로 긴장된 안면 표정근을 이완시키는 작용을 한다.
또한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을 자연적으로 유도해 주름골의 피부를 차오르게 하는데 바로 침을 통해 심부의 근육이나 진피층을 자극해서 혈류를 회복시키는 것이다. 안면성형침은 시술이 간편하며 시술 후에도 티가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자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근막이나 경락, 경근, 경피를 미세한 침으로 자극해 기혈순환을 돕고 탄력을 회복시켜 피부가 스스로 개선되므로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부작용은 거의 없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안면성형침의 시술 부위는 주로 안면이나 목, 어깨 뒤쪽, 두피 등 얼굴과 머리 뒤쪽, 목 앞 뒤까지 시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관련 오민주 한의사는 "안면성형침 시술은 침을 주기적으로 맞는 것이기에 일반 성형병원에서 뼈를 깎아 수술을 하는 것처럼 단기간에 효과를 보는 것은 아니다"면서 "하지만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침술 중 하나"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민주 한의원에서는 이 같은 안면성형침 이외에도 한방내과와 부인과, 소아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정신과, 침구과 등 한방각과에 대한 진료뿐 아니라 소아 청소년들의 성장클리닉을 도우며 총명탕도 취급한다.
이밖에 교통사고나 스포츠 상해, 직장상해, 중풍, 알러지, 불임 및 갱년기장애도 취급한다.
THE KOREA TIMES
<이광희 기자>
2014-11-07 (금)
Copyright © 2021 KMD Acupuncture Clinic -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GoDaddy
We use cookies to analyze website traffic and optimize your website experience. By accepting our use of cookies, your data will be aggregated with all other user data.